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꿈해몽 무료풀이 소변 꿈 꿈풀이

by 스누피 2022. 1. 29.
반응형

● 꿈해몽 무료풀이 소변 꿈 꿈풀이

 

반응형

 

반응형

잠에서 깨어났을 때 기억이 남는 꿈은 수면이 길지 않을 때 꾸는 꿈이라고 한다. 우리가 꿈을 꾼다는 것은 수면이 깊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길몽이란 좋은 징조의 꿈을 말한다. 대표적으로 돼지, 돈, 조상님, 두꺼비, 불, 뱀, 비행기, 똥 꿈이 있으며 상황에 따라 흉몽이 될 수도 있다. 흉몽이란 불길한 꿈을 의미한다. 다치거나, 물건을 잃어버리거나, 쫓기는 꿈이 대표적이며 상황에 따라 길몽이 될 수도 있다. 태몽은 아이가 생기는 꿈을 의미하며 대표적으로 동물, 꽃, 과일 등이 있다. 지금부터 소변 꿈해몽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자.

 

1. 오줌 누는 꿈

기신, 경제, 재물, 돈, 금융, 보험, 단자회사, 식복, 먹거리, 정보, 광고, 봉사, 희사, 성취, 달성, 계약, 합의, 실수, 과오, 변화, 개혁, 공급, 양육, 교육, 반흉반길 등을 상징한다. 새로운 정신적 변화가 오고, 하고자 하는 일들이 꼭 성취된다. 실제로 현실에서 오줌을 싸게 되는 경우도 있을 수 있다. 반흉반길이다.

 

반응형

2. 옷이나 몸에 소변 묻는 꿈

자신의 소변이든 남의 소변이든 내 몸이나 옷에 묻어 기분이 불쾌한 꿈이었다면 현실에서도 마찬가지로 기분이 불쾌해지고 재수없는 일을 당하게 될 수 있다. 그러나 자신의 소변이 온몸이나 옷을 흠뻑 적실 정도였다면 자신이 원하는 일이 시원하게 풀리게 되는 좋은 꿈이라 할 수 있다.

3. 강물에 소변보는 꿈

꿈 속에서 강물이나 개천 혹은 시냇물 등 흘러가는 물 위에 소변을 시원하게 보았다면 이는 자신의 생각이나 소신을 마음껏 펼칠 수 있게 되거나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자신의 일을 이끌어 갈 수 있을 것임을 암시하는 꿈이다.

 

꿈해몽 무료풀이 교통사고 꿈 꿈풀이 정보 보러가기

 

꿈해몽 무료풀이 교통사고 꿈 꿈풀이

● 꿈해몽 무료풀이 교통사고 꿈 꿈풀이 잠에서 깨어났을 때 기억이 남는 꿈은 수면이 길지 않을 때 꾸는 꿈이라고 한다. 우리가 꿈을 꾼다는 것은 수면이 깊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길몽이란

snoopytip.tistory.com

 

반응형

 

4. 소변 마려운 꿈

그 꿈은 빨리 일어나라고 감성을 재촉하거나 미래적인 일을 암시하는 두 가지 경향으로 해석된다.

 

5. 변이나 오줌을 뒤집어 쓰는 꿈

꿈에서 대변이나 오줌 등을 완전히 젖을 정도로 머리에 뒤집어 썼다면 현실에서는 횡재수가 생기는 좋은 꿈이다. 그런 상황에서 불쾌하고 괴로웠다면 그다지 좋은 꿈은 아닌 것이다.

 

6. 화장실에 똥, 오줌이 쌓여있는 꿈

장차 재물이 흥왕하고 가업이 번성하는 부귀가 따르게 된다. 화장실 변기의 똥, 오줌이 밖으로 넘쳐흐르는 꿈도 길몽이다.

반응형

 

반응형

7. 소가 집안에 똥오줌 누는 꿈

소가 집안에 똥오줌을 누는 꿈은 도와주는 사람이 생겨 재물과 이권이 풍요로워질 조짐이다. 똥오줌의 양이 많을수록 더욱 많은 재물이 생기게 된다.

 

반응형

 

8. 다른사람의 오줌으로 자신의 옷이 얼룩지는 꿈

친인척이나 주변 사람 때문에 개망신을 당하고 혼쭐나게 된다.

 

9. 요강에 똥오줌 누는 꿈

사업에 투자하여 돈을 많이 벌어 한밑천 톡톡히 잡는다. 재물, 돈이 생긴다.

 

반응형

10. 피오줌 누는 꿈

이것은 현재 자신의 도덕적 양심이 불안한 위치에 처해있다는 것을 알리는 꿈의 암시이다. 이럴 때는 작은 일에도 기분이 다치거나 상처를 받기 쉽고 대인관계에서도 쉽게 다툼이 있을 수 있으니, 휴식을 취하면서 자신의 주변을 정리하고 마음을 다시 추스려야 할 것이다.

 

11. 소변으로 강물을 만드는 꿈

꿈 속에서 소변으로 강물을 만들었다면 자신이 하는 일이 강물에 비유될 만큼 대단한 업적을 쌓을 것이며, 냇물 정도의 물이었다면 사회 사업가로 이름을 날릴 수 있을 것이다. 옛 신라 시절에 무열왕의 아내가 된 문희의 언니인 보희가 꾼 꿈을 보면 오줌을 누는 데 서라벌이 잠겨버리더라하였다. 이 꿈은 그 나라에서 높은 위치에 올라 나라를 다스릴 위인이 될 꿈이었다. 보희가 꾸어서 문희에게 팔았으니 문희가 왕비가 되었던 것이다.

 

12. 남이 보고 있어 소변을 보지못하거나 잘 나오지 않는 꿈

어떤 일을 하든지 자기의 소원이 충족되지 않는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