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자연

꿈해몽 무료풀이 지진나는 꿈 꿈풀이

by 스누피 2022. 4. 8.
반응형

● 꿈해몽 무료풀이 지진나는 꿈 꿈풀이

 

반응형

 

잠에서 깨어났을 때 기억이 남는 꿈은 수면이 길지 않을 때 꾸는 꿈이라고 한다. 우리가 꿈을 꾼다는 것은 수면이 깊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길몽이란 좋은 징조의 꿈을 말한다. 대표적으로 돼지, 돈, 조상님, 두꺼비, 불, 뱀, 비행기, 똥 꿈이 있으며 상황에 따라 흉몽이 될 수도 있다. 흉몽이란 불길한 꿈을 의미한다. 다치거나, 물건을 잃어버리거나, 쫓기는 꿈이 대표적이며 상황에 따라 길몽이 될 수도 있다. 태몽은 아이가 생기는 꿈을 의미하며 대표적으로 동물, 꽃, 과일 등이 있다. 오늘은 지진나는 꿈 꿈풀이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자.

 

1. 지진으로 건물에 금이 가는 꿈

사회적인 환경의 변화로 인해 내가 속한 조직 또는 회사에 많은 변화가 생길 것을 뜻한다고 한다.

2. 지진으로 아파트가 무너진 꿈

금전적 손실로 고생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한다.

 

3. 지진으로 바닷물이 마을을 덮치는 꿈

가정파탄을 뜻하는 꿈일 수 있다고 한다.

 

4. 지진이 났지만 무사한 꿈

난관에 부딪히겠지만 나의 힘으로 무사히 잘 이겨낼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한다.

 

5. 지진과 쓰나미가 동시에 일어나는 꿈

한꺼번에 여러 가지 문제가 발생하여  곤경에 처하게 될 것을 뜻하는 꿈이라고 한다.

6. 지진으로 세상이 무너지는 꿈

직장을 그만두게 되거나, 사업을 접게 될 수 있음을 뜻하는 꿈이라고 한다.

 

꿈해몽 무료풀이 여행가는 꿈 꿈풀이 보러가기

 

꿈해몽 무료풀이 여행가는 꿈 꿈풀이

● 꿈해몽 무료풀이 여행가는 꿈 꿈풀이 잠에서 깨어났을 때 기억이 남는 꿈은 수면이 길지 않을 때 꾸는 꿈이라고 한다. 우리가 꿈을 꾼다는 것은 수면이 깊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길몽이란

snoopytip.tistory.com

 

7. 지진으로 인해 가옥이 흔들인 꿈

집안에 우환이 들끓고 재물이 나갈 징조이며, 질병,사고,실패,불길 등의 불운을 암시하는 흉몽이다.

 

8. 자기 집이 지진으로 무너져내리는 꿈

집은 꿈을 꾸는 사람의 심신 전체를 상징한다. 그러므로 자기 집이 지진으로 무너져내리는 꿈은 심신 전체에 중대한 영향을 끼칠 모종의 재난이 다가오고 있음을 나타내므로 주의해야 한다.

 

9. 동네가 지진으로 무너져 망연자실 바라보는 

동네가 지진으로 무너져 망연자실 바라보는 꿈을 꾸게되면 직업의 특성상 생활의 어려움에 직면하게 될 징조다.

 

10. 지진의 진동을 느끼는 꿈

서있기 힘들정도로 지진이면 생활, 기반이 바뀌게 되는 꿈이다. 반면에 그냥 창문이 살짝 흔들리는 수준이라면 좋은 방향으로 생활이 바뀌게 될 신호라고 볼 수 있다.

 

반응형

 

11. 지진으로 산이 무너지는 꿈

이 꿈은 가까운 장래에 걱정거리가 한꺼번에 닥치게 된다.

 

반응형

12. 길을 걷다가 도로가 끊어지는 꿈

내가 목표하거나 계획하는 일에 차질이 생기거나 진로 변경을 하게 될 것을 뜻한다고 한다.

 

13. 지진으로 내가 죽는 꿈

​새롭게 시작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한다.

 

14. 지진으로 나무가 쓰러지는 꿈

나의 신상에 중대한 문제가 발생하여 곤경에 처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한다.

 

15. 내가 지진을 일으키는 꿈

나의 발언이나 행동이 사회적 물의를 불러일으키거나, 예술가의 경우 자신의 작품으로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게 될 것을, 작가라면 베스트셀러가 될 작품을 출간하게 될 것을, 학자라면 논문이나 연구의 발표를 하게 될 것을 뜻하는 꿈이라고 한다.

 

16. 지진으로 큰 폭발음이 울리는 꿈

나의 명성을 세상에 널리 떨칠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한다.

 

17. 지진이 나서 내 집이 무너지는 꿈

나와 가족들에게 안 좋은 일이 있을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하니, 가족의 안녕에 신경 쓰실 필요가 있다.

 

18. 지진으로 땅이 갈라진 틈새로 빠진 꿈

구설수, 시비, 소송 등을 의미하는 꿈으로, 평소 신중한 언행으로 각별한 주의를 요할 필요가 있는 꿈이라고 한다.

 

19. 지진이 나서 땅끝으로 꺼지는 꿈

학생의 경우는 안 좋은 성적이, 사업을 하시는 분의 경우 금전적 어려움을 겪거나 경쟁업체가 나타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한다. 현재 나의 상황을 전반적으로 재검검해볼 필요가 있다.

 

20. 지진으로 아파트가 무너진 꿈

금전적 손실로 고생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한다.

 

반응형

 

21. 지진으로 회사가 둘로 쪼개지는 꿈

외부적인 요인과 압력으로 인해 내가 속한 조직이 둘로 나누어질 것을 뜻한다고 한다.

 

22. 집 주위에 잡초가 무성하게 자라거나 집이 바람이나 지진에 흔들거리는 꿈

집안에 손재나 말썽, 사고, 부상 등 좋지 못한 일이 발생되어 곤란을 겪든지 거처를 옮기거나 머무르던 자리를 비우고 이동하게 된다.

 

23. 지진이 일어나 정원수나 가로수 등의 수목이 쓰러지는 꿈

지진이 일어나 정원수나 가로수 등의 수목이 쓰러지는 꿈은 수목은 꿈을 꾸는 자신을 나타낸다. 따라서 자기 신상에 중대한 장애나 곤란, 불행이 일어날 예시이므로 신변에 주의해야 한다.

 

◆ 최신 꿈해몽 무료풀이 정보 보러가기 ◆

2022.04.07 - [꿈해몽/행동] - 꿈해몽 무료풀이 여행가는 꿈 꿈풀이

2022.04.06 - [꿈해몽/장소] - 꿈해몽 무료풀이 비행기 꿈 꿈풀이

2022.04.06 - [꿈해몽/행동] - 꿈해몽 무료풀이 토하는 꿈 꿈풀이

2022.04.05 - [꿈해몽/물건] - 꿈해몽 무료풀이 선물받는 꿈 꿈풀이

2022.04.04 - [꿈해몽/장소] - 꿈해몽 무료풀이 높은곳에서 떨어지는 꿈 꿈풀이

반응형

댓글